카테고리 없음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당뇨병 조언

고지라붐 2020. 6. 4. 11:25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당뇨병 조언



일상적인 관리에 관한 한 당뇨병은 갖기 어려운 병이다.


생활습관 전체를 바꾸고, 혈당과 인슐린 수치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을 것이지만, 병을 관리하는 방법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시작하기 전에 당뇨병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허기를 채우려면 아몬드를 간식으로 드십시오.


소금이 없는 아몬드는 단백질과 다른 좋은 것들 때문에 꽤 영양가가 있다.


당신은 소파에 가득찬 그릇을 보관할 수 있어서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것들을 쉽게 잡을 수 있다.




고기에는 계란, 두부, 콩, 그리고 다른 유제품과 같은 고단백 대안이 많이 있다.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음으로써 당신의 입을 행복하게 유지하라.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참혹하게 보일 수 있지만, 두 분은 이겨낼 수 있다! 요즘은 당뇨병을 앓는 사람이 많고, 치료도 많이 좋아져 당뇨를 앓고 있는 아이들이 꽤 정상적으로 생활할 수 있다.


당뇨병을 제대로 치료할 수 있는 의술이 발달하기 이전인 평생 당뇨병을 안고 살아온 90대가 있다.




당뇨병은 우리 사회에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다.


너는 그것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이 상태에 대해 부끄러워하는 것을 그만둘 필요가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당장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치료를 진행하십시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식단에 섬유질을 더 많이 넣으세요.


통곡빵을 더 많이 먹고 흰빵을 덜 먹으면 혈당치가 낮아지고 차례로 당뇨병 위험도 낮아진다.


통곡물을 많이 먹는 사람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낮을 것이라는 연구보고가 널리 알려져 있다.




혈당에 나쁜 혈당 수치가 높은 음식을 찾아라.


빵, 시리얼, 파스타와 같이 당분 지수가 높은 탄수화물은 피한다.


가공식품은 혈당에도 좋지 않다.


신선한 농산물, 가금류, 그리고 다른 기름기 없는 고기는 혈당을 좀더 억제하기 위해 집중해야 할 음식이다.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당뇨병은 많은 다른 종류의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이 그것들 중 하나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항상 실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이것은 종종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때나 늦게나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아지게 한다.


이 끔찍한 병을 당신의 아이에게 전하지 말고,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라.




정말 자기 자신을 돌보고 자신이 하는 일을 일일이 감시할 필요가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받아 당뇨병을 가지고 사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당뇨병이 당신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아라.


당신은 변화를 위해 그것을 통제할 수 있다.